본문 바로가기
맛집/강원도 맛집

춘천 가성비 돈까스 맛집 돈&밥

by 인생7 2023. 5. 20.
반응형

춘천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이 한참 지나서야 밥 먹으려고 하다보니 도로에 주차한 바로 앞에 돈가스 집이 있어서 들어 갔네요..

 

 

돈&밥 돈까스&덮밥

 

메뉴판

 

셀프 시스템으로 가격이 많이 저렴하드라고요..

 

 

 

내부

 

반찬

가성비 집인데도 불구하고 반찬 여러가지 많네요.

우동드시지 않아도 우동국물 셀프로 먹을수 있게 비치되어 있네요.

날씨가 더웠는데도 국물 맛 있었어요~

 

 

국물과 반찬
수제등심돈가스와 어묵우동

 

수제등심돈까스

원래는 안자르고 통으로 나오는데 할머니를 보시고 잘라서 내주셨네요~

 

 

소스가 담백하니 부드러웠어요~

밥도 같이 나왔는데 밥은 거의 안먹고 우동도 남길 정도로 푸짐했구요~

두분이서 운영하시는데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

담에 또 방문~

 

 

영수증

수제등심돈까스 6,900원

어묵우동 4,000원

2인방문 

합 10,900원

 

주차: 건물내 주차장 또는 주변 도로 단속 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