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양주리버뷰카페] 빈백쇼파와 야외좌석까지 한강632스트릿

by 인생7 2024. 3. 13.
반응형

 

 

  한강632스트릿
날짜: 2024년 3월 12일
주소: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54
영업시간: 11: 00 - 24: 00
휴무: X
전화: 0507 -1332 - 6320
주차: 넓음

 

 

 

 

 

 

 

 

 

 

 

 

 

  영수증
 2명 방문   
 바닐라라떼 9,000원 
 아메리카노 8,000원 
 치즈케익 4,800원 
 합계 21,800원

 

 

 

 

 

 

 

 

 

 

 

 

 

 

다산동에서 강변북로 쪽으로 가다보면 수석동 식당들 모여 있는곳 옆에 자리하고 있는 한강뷰가 있는 카페입니다.

 

 

 

 

 

주차장이 굉장히 넓게 되어 있어요~

 

 

 

 

 

들어가면 1층에 주문하는 곳이 있고 각종 디저트까지 판매하고 있었어요.

빵 굽는 냄새가 이렇게 좋은지 처음 알았네요~~^^

 

 

 

 

 

1층에서 주문한거 받아서 2층으로 올라 가봅니다. 

2층은 전체가 다 위와 같은 의자로 되어 있었어요.

 

창가를 쭈~~욱 둘러싼 테이블

단체 모임하기도 좋을 듯합니다. 

 

 

 

 

 

 

여기는 3층

평일 12시라 2층에만 손님이 있었고 3층은 비어 있었어요~

사진 찍기에 아주 좋았음용^^

 

 

 

 

 

 

이날 날씨가 찌뿌 둥 했는데

저는 이게 더 좋았답니다.

 

햇빛 강했음 여기 앉지도 못했음.

 

 

 

 

 

뷰가 그냥 예술이더라고요~~

이쪽 주변 다른 곳은 가봤어도 커피숍은 처음 와 봤는데 통창문이 너무 맘에 듭니다.

 

이런 통창은 수석동에 없을거 같네요~

 

 

 

 

 

 

바닐라라떼가 크림까지 있는데도  달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바닐라라떼중에 최고임!!

 

치즈케이크도 찐한 치즈맛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답니당^^

 

사실 커피숍에 커피 맛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아닌데 그 생각을 깨버린집!!

 

 

 

 

 

 

빈백쇼파로 되어 있어서 누워서 풍경 감상하기 아주 좋았답니당^^

잠이 쏟아 졌음용~^^

 

 

 

 

 

 

원래 야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그냥 가기 아쉬워서 

밖으로 나와서 10분 바람쏘이다가 일어 납니다~~^^

 

 

시간이 좀 더 있었음 너무 좋았을껄~~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1석 3조로 맘에 든 이집

재방문 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