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축제 정보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후기 2023년

by 인생7 2023. 9. 4.
반응형

  

 
 
 

  이슬라이브페스티벌
 날짜: 2023년 9월 2일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0 자라섬내에 중도 
 공연시간: 13 : 30 - 21 : 30 (입장은 10시부터)
 전화010- 7514 - 6351
 주차: 무료 주차장 넓음
 교통편 : 이슬라이브측 셔틀버스 운행요금 인당 편도 2만원 왕복4만원.
  버스대절 앱에서 모르는 사람끼리 모아서 버스 대절함 왕복 1 만 5천
  전철추천 : 서울서 3,800원정도 가평역에서 자라섬 도보 7분, 택시 기본    요금


 
 
 
 
 
 
 
 
 
 
 
 
 
 
 

 

 


 
 
 
 
 
전날 밤 12시 가평도착~
아침 6시에 일어났는데 원래는 8시쯤 가려고 했는데 자라섬이 차로 5분거리여서 혹시 하는 마음에 6시 30분쯤 자라섬 이동..............................
 
 

 
이게 실화인가........
새벽 6시 40분에 이게 말이 되는건지 ㅎㅎㅎ
이런 광경은 처음 봅니다.
 
어릴때는 연예인 공연 같은거 취미가 없어서 거의 본적 없다가 나이를 먹다보니 시간나면 술만 먹어서
취미를 붙여보자 하고 불과 몇달전 이블로그를 시작 하는 시점 비슷하게 다니기 시작한거라... 
충격을 받았습니다..
 
위에 분들은 어제 오셨다고들 돗자리 깔고 주무셨다고들  ㅡ.ㅡ 
 
 

 
 
아 도시락 준비하여 9시에 다시 갔더니.
내 돗자리는 그대로 있는데 이후에 온 사람들이 앞으로 치고 나가는 상황  ㅡ.ㅡ
 
처음에 줄 선곳에서 줄을 옆으로 이동 시키는 바람에 자리에 없던 우리는 자연스레 뒤로 밀림.
아침 9시 30분 이였는데 우리 앞으로 500팀은 있어 보였네요..
 
쫌 짜증..  일찍 안온것도 아니고 계속 있지만 않았지만 그시간에 도착한 사람과 같은거는 
처음부터 줄을 잘 세우면 될것을 구지 왜 이동을 시켰는지..
 
 

이슬라이브입장권

 

 
오전 10시 10분 광경. 공연은 13시 30분 부터 시작인데 ㅋㅋㅋ
 
 
 

이슬라이브 두꺼비

 

이슬라이브 게임존

 

이슬라이브 포차

 

이슬라이브 좌석

 

이슬라이브 테이블존

무대에서 제일 멀지만 대신 돗자리가 필요없는
어마어마한 테이블존!
 

 
술상자로 의자를 만들어 이뻤어요~~
요거 한박스가 굿즈로 25,000원 판매.
 
 

자라섬안에 있는 무인도

자라섬은 굉장히 큰 한쪽은 육지고, 맞은편은 북한강을 끼고 있는 굉장히 큰 공원 인데요..
도로와 연결된 입구로 들어가면
좌 우측으로 나뉘어 좌측은 자라섬내에 중도라는 또 하나의 섬이 있고 (공연과 축제가 열리는)
우측은 캠핑장과 카라반존 수영장 편의점등이 있는 입장권 없이도 그냥 들어갈수 있는 공원이 있답니다.
일반 산책코스도 굉장히 아름다워요..
 
솔직히 남이섬보다 훨씬 좋아요.
남이섬 배 값이 인당 왕복 1만 6천 정도로 올랐는데 5분 배타고 들어가면 걸어서 1시간이면 다 돕니다. 
사실 남이섬 20살 입장권 2천원쯤 할때 처음 가봤는데(욘사마 뜨기 훨씬 전)
 
그때는 낙타도 섬내에 풀어놓고 키워서 ㅎㅎㅎ (지금은 가둬놓고 키움)
남이섬 안에 숙소가 있어서 거기서 하루 자고 나오는데
새벽 깜깜할때  물안개 보러 혼자 나갔다가 
물안개에 어두워서 하나도 보이지 않는 상황에 뭐가 옆으로 다가 와서 기절 초풍하는줄..
낙타 실제로 보면 엄청 크고 저보다도 키가 훨씬커서 가만히 숨도 안쉬고 있었음요..
눈도 얼마나 큰 지 무서워서 진짜 ㅋㅋ
 
그 뒤로 친구들과 어쩔수 없이 3번 더 갔는데 (볼게 없어요)  배도 5분 타요.
남이섬보다 자라섬이 더 커요..  갠적으로 구지 남이섬은 비추.....
 

천막존

테이블존보다 더 뒤에 무대가 옆으로 보이는곳에 지붕을 설치해놓은 자리~~
무대는 안보이지만 그늘이 있어서 좋긴 좋을듯.. (나중에 안거지만 어차피 가까이 보기 위해서는 스탠딩석으로 나가야 하는데 스탠딩석에 있는 분들도 계속 있는게 아니라 놀다가 들어가고 반복)
구지 새벽부터 자리 잡을 필요도 없을듯  ㅎㅎ
내년에는 그리 하려고용.
 
 

종이의자

다른분들 종이의자와 테이블 완전 귀엽네용~~
종이의자가 작년에 세트에 5만원에 팔았다고 하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의자 개당 9,000원에 팔았답니당.
 
 

이슬라이브 좌식의자

장시간 공연이라 좌식의자가 꼭 필요합니다.
아님 먼 거리에 있는 테이블에 앉으면 모를까요..
가지 각색들의 의자들 귀엽드라고용~
 

이슬라이브이벤트

 이벤트 게임 하는곳에 줄.
 게임이벤트 해서 열쇠고리나 림밥들 주고
위에는 타투 스티커인데 줄이 젤로 길어서 우리는 패스 ㅎㅎ
 

처음 데뷔한다고 하는거 같았는데 현아 느낌 많이 났오요~
 
 

이슬라이브도시락

제가 직접만든 
두부김치
똥집
골뱅이무침
마른안주  ㅎㅎㅎ
아 과자 하나 가져갔는데 검사하는 곳에서 압수당했는데 페기 한다네요. ㅡ.ㅡ
 
 

이슬라이브 만원의행복

만원에 맥주2잔 소주1병세트 (10세트 먹음)
와인 한잔 5,000원
 
 

이슬라이브 두꺼비 열쇠고리

펌핑해서 탄 열쇠고리 ㅋㅋㅋ
 

 
사람 정말 어마어마 하드라고요..
1만 2천명 모임.
8천명까지 카운트가 된거 같은데 나중에는 집게 불가 인듯.
 
 

이슬라이브 이영지

인기 많드라고요..
22살인데 멘트 아주 잘 하드라고용^^
잘 노는 친구!
 
이날 무척 더워서 죽는 줄 았았네요..
가평이 서울 보다 6도가 떨어지기도 하지만 이쪽은 산도 있고 거의 뻥 뚫여 있어서 시원한 편인데.
이날 31도에 우산을 써서 그늘이 지면 시원한데 우산도 작은거 밖에 안되서 노출된 부분은 타 들어감.
 
 

 
아이유 나오니 스탠딩석으로 다 나옴 .
아이유 인기가 장난 아닌듯^^
 
 
 

이슬페스티벌 장성규 완샷

mC 장성규 분..
아이유씨 팬이라던데 관객들의 술 먹으란 말에 필 받아서
아이유가 건배사 하고 장성규씨 소주 병나발 완샷. (이날 장성규씨 다시봄, 굉장히 열정적으로 소주 2병 병나발 멋졌어용)
아이유가 놀래서 말림 ㅋㅋ
 
 

아이유토크

 

이슬페스티벌아이유

아이유 블루밍~~
이날 토크게스트로 나와서 노래는 안하는것로 되어 있었던거 같은데
2곡 부름 ^^
상큼하구나..
 
 

이슬라이브 흡연구역 화장실

 

 

멜로망스 취중고백

누군지 몰랐는데 ~~
제목 모르고 어디선가 들려오면 좋~~~다 라고 했던 그노래 
멜로망스 노래들도 다 들어본 노래 ~~
 노래 잘했음용^^
 
 

윤하

이분도 인기가 엄청나게 많으신듯.
듣다보니 아는노래~~
친절하시고 이분도 상큼
남자분들 너무 좋아하심.!
 
대부분 노래 5곡씩은 하신거 같은데 이분꺼는 영상 못찍음  ㅋ
 

 

이슬페스티벌포장마차

어두워지니 빛을 바라는

넘 귀엽게 만들어진 포장마차입니다~~^^

 

 

 

참이슬 한잔~

 

 

 

넘 어두워서 핸폰에 저리 했는데

다른 돗자리들도 다 저리해놔서 이뻤어용^^


 

이슬라이브페스티벌 효린

낮에 출연하신 분들 빼고 거의 다 무대에서 소주 드시고 노래함.
가수 분들이 무대서 술 먹어본적 처음이라고 ㅎㅎ
다 같이 흥이 막~~!!
 
 

자라섬 효린 Touch My Body

역시 효린~~
정말 춤추며 저만큼 노래 잘 할수 있는게 탑인듯.
춤도 너무 힘들게 추면서 노래도 열심히 음정도 다 맞고 
최고!!!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효린

 

이슬라이브 다이나믹 듀오

밤도 되고 술도 취하고
다같이 하나가 되어 가는중~~
 
무대 디자인 넘 이뻤음.  가평GSL페스티벌은 좀 신경써야 할듯용.
 
 

 
김태우 사랑비.  이노래에 꽂혀 너무 좋아 했던때가 있었는데.
몇년전 자라섬 지나가다 드가지는 않고 들은 (자라섬 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주변이 산과 강이라서 가수들 노래하는거 다 들림)
그때들은 김태우의 사랑비보다 좀 약했지만..
이날 김태우씨 일찍부터 와서 공연즐기며 술 많이 마셨다고.. (사랑비는 고음 나와 줘야 닭살 돋는 노래인데)
그때보다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옛날 생각도 나고 ㅎㅎㅎ
술도 만땅 ㅋㅋ  
 
 
김태우씨의 노래를 끝으로..
와 ...
 
 
 

2023 이슬라이브 드론쇼

 
대망의 드론쇼 스따~~뜨!!
2달전 본 춘천닭발비 축제, 드론쇼를 거기서 처음 보았는데 잽도 안되네요.
이슬 드론쇼는 스케일이 달라도 너~~무 컸다.
가슴이 벅차 오르는 느낌이.  정말이지 
여의도 불꽃쇼 가까운 느낌이 덜 해서 그런거 이런 느낌 없었는데 진짜 
바로 내 머리위로 떨어지는 느낌이 날만큼 가까워서 너무 심쿵^^
 
 

이슬라이브 드론맥주

ㅋㅋ 진짜 이게 넘 귀여워요.
어떻게 드론으로 저런 모양을 만들어서 술까지 따를까 ㅎㅎㅎ
박수가 짝짝~!!
 
 

이슬라이브불꽃쇼

 
드론쇼가 끝나면서 불꽃이 터지면서 갑자기 뒤쪽 하늘에서 폭죽이 파파박~~
 
 

이슬라이브피날레

왠만해서 불꽃 끝까지 안찍는데 너무나 
아름다워서 끝까지 다 찍었네요.
잊을수 없을거 같아요. 이번에 본 드론 불꽃은 ^^
 
영원히 저장!!
 
 

 

자라섬편의점

 
공연 끝나고 중도에서 나가는 길인데 낮에도 이쁜데 밤에는 이런 야경까지
자라섬내에 편의점 정말 이쁘게 되어 있는데 밤에는 저렇게 까지 이쁠 줄은~
(산책코스로도 넘 아름 다워용)
 
 

자라섬캠핑장

자라섬 입구에 있는 왼쪽 캠핑장. (이 길을 지나야 중도로 들어감)
자라섬 캠핑장이 엄청 큰데 꽉 찼네요.
캠핑장 오신분들 하늘에서 보이는 거는 보겠지만 그안 중도에서 축제 열리는거 모르는 분들도 많음
이게 갠적으로 안타까움!!
 
제대로 끊었음 1만원인데 이런공연 볼수가 있나요??
입장권은 싼데 도시락을 싸왔는데도 만원의 세트 10세트 + 안주  ㅎㅎ
음식은 선택 사항이니까요.. 너무나 훌륭한 이벤트 열어준 진로+ 가평 사랑합니다^^
영원히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