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맛집

[묵동 먹골역 중화역 가성비 장어]먹골풍천민물장어 맛집

by 인생7 2023. 7. 27.
반응형

  풍천민물장어
 날짜: 2023년7월23일
 주소: 서울시 중랑구 묵동 181-8
 영업시간: 11:30 - 23 :00
 전화: 02-979-3400
 예약: 가능
 주차: 건물앞과 옆 주차 4~ 5대가능

 

 

 

 

 

 

 

 

 

 

 

 

먹골풍천민물장어

 

요즘 엄청나게 먹고 다니고 있네요. ㅎㅎㅎ 

친구와 점심먹기로 했는데 낮술 한잔 하려다 보니 동네에서 먹기로 먹골풍천장어집으로 제가 끌고 갔답니당~

 

 

먹골풍천민물장어

 

어항안에 장어가 한가득~~

 

 

 

울동네 가성비 장어집~!!

 

 

 

2달전에 갔을때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 지셨네요~~

 

 

 

 

사실 징그러운 것들 잘 못먹는데 엄마가 장어를 좋아하시는데 외식할때 장어만 빼고 먹다보니

엄마 생각해서 억지로 먹기 시작한게 먹다보니 먹어져서 요즘에는 일부러 많이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나이가 먹으니 생각이 바뀌면서 이왕이면  ㅋㅋ

 

 

먹골풍천민물장어 셀프바

 

셀프바로 추가 반찬은 셀프~

 

 

먹골풍천민물장어 메뉴판

 

요즘 음식값들이 넘 많이 올라서 2인에 기본 7~8만원씩 하는데 

여기는 완전 대박 장어집이에요..

이집의 장점은

제 블로그에 장어집들 꽤 올렸는데 장어가격이 저렴하면 상차림비 따로 받는곳이 대부분인데 이집은 따로 받는것이 없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된장찌개가 엄청나게 맛있답니당~~

 

 

 

먹골풍천민물장어 1kg

 

오늘은 여자분 알바생인듯 하신분이 붙어서 구워주시더라고용~~

 

 

먹골풍천민물장어 깻잎

 

 

먹골풍천민물장어 상차림

 

 

먹골풍천민물장어 반찬

 

이집의 장점은 가성비도 좋은데

5년 전부터 오기 시작해서 7번 정도 왔는데 오는 사람마다 된장찌개 다 맛나다고 하십니다~ 특히 연세 있으신 분들이^^

반찬들도 꼭 필요한것만 있으면서 뭐하나 빠지지 않고 맛도 있답니당~~

나만 알고 싶은 그런집~

 

 

먹골풍천민물장어김치말이 국수

 

 

아직 사진찍는게 적응이 안되서 맨날 젓가락질 한 다음 사진 찍게 되네여..ㅋㅋ

김치 말이 국수는 처음 시켰는데 친구가 면발이 쫄깃하다고 하네요~ 시원하고 맛나다고 

가격도 정말 좋습니당~  완전 강추인 장어집입니다~

 

 

  영수증
  2명  장어 1kg(손질후 600g)  42,000원 
  김치말이 국수 4,000원
  소주 2개 4,000원 X 2
  총 54,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