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맛집

남양주 별내 장어 맛집~ 운길산고창장어

by 인생7 2023. 7. 26.
반응형

  운길산고창장어
 날짜: 2023년7월13일
 장소: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640 - 7번지
 영업시간: 11:00- 21:30
 전화: 0507-1328-0578
 예약: 예약가능, 단체석 완비
 주차: 무료

 

 

 

 

 

 

 

 

 

 

할머니 몸 보신 겸 콧바람 쐬드리기 위해  장어집으로 출발~

이집은 6년만에 다시 가는 집인데 예전에는 아니였는데 포털에 맛집으로 등극해 있네요!

 

운길산고창장어
운길산고창장어 주차장

예전에는 독채 1층 건물에서 장사 하셨는데 이번에 와보니 바깥자리까지 완비해놔서 포차느낌도 나고 

예전보다 훨 나아졌네용~~^^

 

목요일 오전 11시쯤인데도 차들도 많고 3테이블 차 있네요.

별내 청학리 불암산 쪽 특성이 회사들도 거의 없고 산 올라가는 길목에 야외 식당 밀집지역으로 평일 오픈시간에 

이정도면 손님 많은듯해요~

12시부터 단체팀도 차기 시작했네요. 1시쯤 나가는데 주차장 자리가 거의 꽉 찼네요.

 

 

 

 

 

장어4인

4명이서 4인 주문

찬들이 위와 같이 양쪽으로 나왔고

장어집이라 특별한 반찬은 없었는데 백김치 빼고는 맛이 다 좋았답니다.

 

셀프바

 

추가 반찬은 셀프로 맘껏 가져다 드실수 있게 되어 있어용~!!

 

 

운길산고창장어

 

사장님께서 오셔서 직접 구워 주시면서 멘트도 날려주시면서 분위기도 살려 주셨어요~ ㅎㅎ

저는 이상하게 식당에 음식도 음식이지만 사람에 대한 인상 느낌이 나도 모르게 기억에 남나봐요~~

 

대번에 어! 사장님 바뀌셨나봐요??

사장님이 바로 오래 됐는데 6년 됐다고 하시더라고요~

어 맞아요 ㅎㅎ.  6년전에 여러번 오고 이번에 다시  왔다고

이 주변에 장어집이 많아 있는데 장사 잘 되는 이유에 사장님 스마일 마인드도 분명히 영향이 있겠죠??

 

된장찌개

서빙하시는 분이 가져오자마자 바로 불판위에 올려주셨어요~

이게 최고~  여기에 밥 한공기 말아서 쫄인다음 소주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나는데 ㅋㅋ

제가 좀 짜게 먹는 편이기도 한데 된장찌개가 약간 싱거웠다 보니 맛이 덜 한 느낌이였네요.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나왔구요. 리필도 한번 더 해주셨네용~^^

 

이 장어집 따라 쭈~~욱 올라가면 졸졸 흐르는 물 놀이 할 정도의 계곡은 아니지만 산과 물이 있는 식당들과 카페가 많이 있답니당~~

드라이브 코스겸 딱 입니다.

 

저희집에서 이쪽 근방이 15분 안쪽이라 왠만하면 도심보단 야외쪽으로 많이 나가서 먹는 편인데 

가격도 요즘 장어 2인 8만원씩 하고 가성비 있다는집 가보면 직접구워야 되고 또 상차림비 따로 받아서 계산하면 그게 그거라 따로 받는곳은 거의 안가는 편이에요.  

이집은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무엇보다 답답한 느낌이 아니라서 아주 좋고 무엇보다 장어 셀프로 굽다가 여러번 낭패본적이 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것고 성의 있게 구워주셔서 넘 좋은집~!!

 

 

  영수증
  4명  장어 손질후 1,200g 4인 118,000원 주문
  공기밥 2개 1,000x 2= 2,000원
  음료 1개 2,000원 
  소주 1개 5,000원
  총 127,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