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축제 정보

김필 박혜경 청평역 청춘역1979 후기! 6월2일

by 인생7 2023. 6. 6.
반응형

이날 처음으로 A존 당첨~ㅎㅎ

그전의 가수들보단 기대가 덜 한 가수들인데 담날 양재진님 강연을 보기 위해 토요일날 이동 했다가는 4시간까지 걸리니  금요일 이동이 수월해서 참석

 

청춘역1979티켓

A존티켓~

 

 

청춘역

 

 

A존 좌석

이번에 공지 카톡으로 온지 1분만에 글 달았더니 A존 당첨 ㅋㅋ

금요일 7시공연이라 이때가 6시50분 이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도착 못한 상황이라

앞자리로 업그레이드도 계속 해주시더라고요~

 

잔디자리

맨 뒷쪽에 언덕에는 돗자리깔고 음식먹으며 관람할수 있는 자리에요~~

텐트 의자 돗자리 모두다 가능~

편하게 앉아서 치맥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았어요~

경치까지 죽이지~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자꾸만 이런소소한 것들이 행복이다란 생각이 들어요.

가평 너무 사랑합니다~^^

 

 

주변에 펼쳐진 먹거리촌~

 

주변시설

신발 벗고 걸을수 있는 족욕탕

 

청춘역지도

구지 지도가 필요 없어요~ 

시골이라 한눈에 거의 다 들어옵니다.

 

 

할머니와나

 

박혜경

 

주문을 걸어

1만원이상 영수증을 있음 참석할수 있는 공연이고 막상가서 보면 노인분들 우대해서 앞자리로 많이들 넣어주셔서

맨 앞자리들은 거의 노인분들..ㅎㅎ

 

그러다 보니 공연하는 가수분들은 앞자리서 호응을 거의 못받다 보니..

박혜경님이 전부다 일어나라고 하더라고요. 두째줄인 저는 할머니를 일으켜 세웠습니다~~ㅋㅋ

신청할때 마다 C존에 앉아있었는데 이번에 첨으로 앞자리라 그런지 95세 할머니도 흥이 난듯 박수치고 ㅎㅎㅎ

 

박혜경님 이날 공연하시면서 분위기 안 산다고

물을 확~~~뿌리셨어요~ㅋ ㅋ

 

 

무료공연 참석 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https://vie77777.tistory.com/33

 

가평 음악역 5월 13일 GSL 뮤직 페스티벌 에일리 무료공연 ~~

완전 날씨가 너무 좋아지고 여행다니기 딱 좋은 계절이 다가 오고 있네여~~ 가평 음악역 1939에서는 거의 매주 무료 공연을 하고 있는데 무료라긴 너무 퀄리티가 좋은 가수분들이 출연하여 정보

vie77777.tistory.com

 

 

 

김필

제가 한 4년 동안 음악을 아예 안들어서 가수도 잘 모르다 보니 이분 기대 없었는데

와~~ 정말 사람들이 이분 나오니 우르르 몰리고 소리 장난 아니게 질르더라고요~

노래 듣다보니 왜 좋아하는지 알겠음!!

이분 유명인이구나 느낌 팍~옴

 

 

그때그아이

와 이 노래 너무 좋아용~~

완전 홀~~딱 반했네요~

어릴때도 연예인 한번 좋아한적 없던 사람이 이 나이에 자꾸 주책인듯 ㅋㅋ

 

이렇게 가평군에서의 뮤직 무료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는데 

가평은 원래 사시사철 특히 여름하면 가평일 정도로 물과 산이 펼쳐진 곳으로 맛난거 먹고

무료 공연까지 많이들 즐기시자고용~!

 

주차: 청춘역 찍고 가시면 주차장 바로 옆에 있구요..

그냥 도로가 공터 아무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