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축제 정보

서울장미축제 중랑구장미축제 5월20일 린 5월21일 코요태~

by 인생7 2023. 5. 20.
반응형

그랑로즈페스티벌
5. 19.(금) ~ 5. 21.(일)

집앞에서 매회 열리던 장미축제에 한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참석 해보려고요~

어제는 장윤정과 김나희씨가 다녀갔다고 하네요. . 

장윤정씨 콘서트 찾아다니 정도로 넘 좋아하는데 장윤정씨 보면 힘이 막!! 느껴지는게 넘 좋아요~

어제는 춘천에 있었는데 이럴 줄 알았음 집에 가는건데 ㅎ ㅎ

 

장미축제가수

5월20일 오늘은 린씨가 온다고 합니당~~

가고 싶어용~~정말 노래 좋은데

지금까지 한 번도 이런 가수분들 나오는지 처음 알았네요.

 

 

행사프로그램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장미축제지도

가수 공연은 위에 지도상 37번 그랑로즈 페스티벌 메인무대에서 진행 됩니다.

 

제가 알기로는 처음 한 10년전에 축제 열릴때는 이렇게 이슈가 되지 않았는데 아까 뉴스에서도 보도가 될 정도로 유명해졌나 봐요~^^

우리동네 좋~~~으다  ㅋ

 

 

코요태

내일은 코요태를 보기위해 꼭 ~ 참석 하려고요~

 

음악공연은 오후 7부터 ~ 9시까지 진행된다고 나와 있네요~

코로나까지 풀리고 너무 좋은 계절인가봐요~

내일 꼭 가서 참석 후기 다시 올릴게요~^^

 

 

 

주차 : 주차는 도로 공영주차장이나 사설 주차장, 주변에 주차 자리가 많지 않습니다. 중랑천 바로 앞에서 하는 공연인데 

한강처럼 노상 주차장이 있는곳이 아닌데다가 사람 엄청 많을 듯해서  대중교통이 편리 하실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