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맛집

서울 중랑구 태능입구역 횟집 장미축제횟집 빛나는바다

by 인생7 2023. 5. 21.
반응형

빛나는 바다
내부시설

 

 

내부 두가지 좌석

 

메뉴판

 

단품메뉴

 

스끼다시

블로그 작성 이벤트도 있네요.

작성 하시고 다음번에 오시면 단품메뉴 주신다고 하는 이벤트!

 

 

가오리 찜

여기 가오리찜 맛나는데 소스가 약간 부족한듯요.

 

 

더블세트

싱글세트 더블세트 가격이 같은데요

안에 들어가는 해산물 차이로 더블세트 주문

 

작년에 점심특선 먹으로 가고 오랫만에 갔는데 전체적으로 가격이 물가 상승이 된듯해요~

포스팅 이벤트도 있네요..

여기 체인점 점심특선이 먹을만 합니다~

 

영수증

더블세트 69,000원

매운탕에 밥 먹을꺼면 4명까지 먹을수 있을듯해요.

매운탕 비용 추가입니다.

 

 

주차 : 가게 앞 주차 공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