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맛집

가평 빠지 앞 강가에 닭갈비 맛집! 강가에닭갈비

by 인생7 2023. 5. 17.
반응형

gsl뮤직페스티벌 참석하기 위해 2시 넘어서 왔다가 7시 공연이라 저녁 먹고 보기로 하여 음악역에서 강가 다리 하나 건너서 차로 7분 거리에 있는 강변쪽에 있는 닭갈비 집 발견~~

 

 

강가에 닭갈비

지나가는데 사람 바글바글 하드라고요~~

 

 

뒤쪽 펜션 촌

식당 바로 앞쪽은 빠지구요..

주변은 다 펜션, 풀빌라 촌이네요~~

빠지 쪽에 감 앞에 먹을게 없었는데 여긴 포차랑 닭갈비까지 있어서 놀고 먹고 자기 딱인듯~~^^

 

 

개업

 

실내

방문 날이 개업 날이였나 봐요~

좌석은 실내와 야외 좌석 두 군데 있네요~

 

 

메뉴
매콤한 닭갈비

개업이라 떡 하고 전까지 나왔네요~~^^

전하고 떡도 맛났어요~

 

 

강아지

완전 작은게 강아지 인형 같아요~

 

 

실외테이블

날씨가 밖에서 밥 먹기 넘 좋은 날씨였오요~~

숯불과 철판이 있는데 철판으로 먹었어요~

담에가서는 숯불로 먹을려구요~~

 

 

조금 있으니 저녁

좌측이 강가에 닭갈비 오른쪽은 강가에 포차라고 써있네요..

왼쪽은 닭갈비 오른쪽은 치킨과 호프 수영장 낀 포차~

난중에 포차도 한번 가봐야 것어요~

 

 

밤이 되니 이쁘네요~

 

 

강가에 포차

사실 가평 남이섬 쪽에 닭갈비 집은 많은데 딱히 맛있는 곳이 없어서 그쪽으로는 가지 않거든요~

근데 여긴 매콤하니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구요..

위에 사진 보시면 꽉찬 동치미 클리어~~

 

영수증

철판닭갈비 2인 26,000원

주차 : 식당 앞 또는 주변

주소는 춘천으로 나오는데 가평역 음악역에서 차로 5분거리 입니다~~

아직 네이버에 등록이 안되어 있네요... 아래 주소 찍고 가시면 샤크빌리지 건물 1층 입니다~~

 

 

강가에 닭갈비

주차: 식당 주차장이나 주변 아무곳이나

 

 

카카오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