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맛집

[석관동 돌곶이역 스끼다시 횟집] 석관시장 싸다횟집 스끼다시 잘나오는곳

by 인생7 2023. 12. 23.
반응형

 싸다횟집
날짜: 2023년 12월 12일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18길 36
영업시간:  12:00 - 24:00
전화: 02-957-5889
휴무: X
예약 : 가능 
1인 알탕 식사도 가능합니다~~ ^^
주차: 식당앞한대가능,  주변 주차나 공용주차장

 

 

 

 

 

 

 

 

 

 

 

 

  영수증
 2명 방문   
 광어 우럭 50,000원 
 매운탕 6,000원
 합계 56,000원

 

 

 

 

 

 

 

 

 

 

 

돌곶이역 석관시장 싸다횟집

 

 

석관시장 골목

 

석관시장 골목에 있는 횟집이라 주차하기는 버거워요.

주차는 식당앞에 한대정도 할수 있구요.

주변 빈자리에 하시면 될듯.

 

 

 

석관시장싸다횟집

 

4시쯤 방문 했더니 손님은 아직 한팀도 없네요.

여기는 오늘 처음 방문했네요.

지역 상품권이 있는데 이번년도 까지 써야 하는데

마침 바로근처 여서 ..첨 방문

 

간판보니 오래 되신거 같은데

때마침 도배를 하신지 얼마 안되서 메뉴판 준비가 안되어 있다고.

가격 물어보고 주문 했네여.

 

 

 

 

석관시장 싸다횟집 스끼다시

기본반찬

 

가자마자 나오는 기본찬.

고동과 과일 샐러드 맛있었어요.

 

 

 

광어우럭

 

위에 나온거 다음에 바로 회가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이렇게 바로 회나오는 곳은 진짜 진짜 처음입니다.

 

거기다가 오랫만에 생선 얼굴까지 올라와 있는거 봤네요.

예전에는 이렇게 올라오면 ☢

지금은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그져 맛있게만 보이네요ㅎㅎ

 

 

 

 

싸다횟집 조기

 

회 먹다보니 생선이 나오고 알도 꽉 찬게

바로 구워서 맛있었네요.

 

 

 

싸다횟집옥수수콘

횟집가면 빠지지 않는 옥수수 콘

 

 

 

싸다횟집 우럭

회 두꺼운 편이고 

양도 넉넉한편.

내시경 하느라 며칠 음식 조절 했더니 

오늘따라 꿀맛이네요~~^^

 

 

 

석관동싸다횟집 은행

 

 

이거이거

오랫만에 맛 보네요.

한식파다 보니~~

 

 

 

석관동싸다횟집 해산물스끼

 

일단 진짜루 스끼 순서가 이상하긴 한데...

(한달에 회 2~3번 먹음)

암튼 회부터 나와서 회 별로 안먹는 편인데 회만 잔뜩 먹다보니

배가 불러오는 상태에서 해산물스끼.

 

새우, 꼬막,작은조개,새우초밥2개, 과메기,문어숙회,가리비,멍게

 

회 나오기 전에 나왔음 더 좋을듯.

(사장님이 혼자 계셨는데 아무래도 시간 걸리는 스끼는 늦게 주신듯)

 

 

 

돌곶이역 싸다횟집 새우장

새우장을 내주셨는데

제 입맛에는 간이 딱, (원래 새우 잘 안먹는편)

 

 

 

돌곶이역 싸다횟집

 

마끼도 특이하네요.ㅋㅋ

마끼를 조미김으로 만든거 처음 봤어요.

근데 제 입맛에는 더 맛있음.😊

 

 

 

 

석관동싸다횟집매운탕

 

매운탕 별 생각없이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칼칼하니

밥 생각도 없었는데 

밥까지 시켜 먹었네요.

 

 

 

싸다횟집 굴

 

밥 먹을라고 하는데 나온 굴ㅋㅋ

 

 

 

 

총평

 

 


석관동과 석계역 돌곶이역 근처에 이정도 스끼 나오는곳 별로 없는걸로 알아요.

회보단 밑반찬 파라서.
맛도 이정도면 좋고 가성비도 좋은편
스끼는 그때그때 조금은 달라지는 느낌이지만 인원수에 맞게 나오는거 같고
이 동네 근처에서는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돌곶이역에서 걸어서 7분정도 

석관시장 안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